온라인 &인터넷 알바 리서치 설문조사 사이트 패널 가입 조건 정리

페이지 정보

작성자 Poco 작성일 25-09-09 16:08 조회 3 댓글 0

본문

스키마바이트 설문조사 사이트 설문조사사이트 온라인설문조사 온라인 설문조사 인터넷설문조사 온라인 설문조사만들기 인터넷 설문지 만들기 무료 설문폼 추천 양식 플랫폼 앱의 활용상황에 관한 설문조사 결과(2025년)【자료체재】자료명:「2025년판 스팟워크 중개 서비스 시장의 현황과 전망 ~채용담당자용 설문조사편~」발간일:2025년 6월 30일체 재:A4판 204페이지 【조사요강】 1. 조사기간: 2025년 5월2. 조사대상: 정사원, 계약ㆍ파견ㆍ촉탁사원, 파트타임ㆍ아르바이트 등 인재채용에 종사한 적이 있는 기업ㆍ단체 근무자 1,000명3. 조사방법: 인터넷 설문조사 ​;본 조사에서 「스키마바이트(틈새 아르바이트) 앱」이란 단발성 아르바이트(최단 1일~1주일 정도의 기간에 근무할 아르바이트)의 모집 및 채용에 이용하는 구인 정보 사이트 및 스마트폰 앱을 말한다. 본 조사에서는 정사원 및 계약·파견·촉탁사원, 파트타임·아르바이트 등의 인재 채용에 종사한 설문조사 사이트 설문조사사이트 온라인설문조사 온라인 설문조사 인터넷설문조사 온라인 설문조사만들기 인터넷 설문지 만들기 무료 설문폼 추천 양식 플랫폼 적이 있는 일반 기업·단체 근무자 1,000명을 대상으로 인터넷 설문조사를 실시했다.질문은 인재채용 업무에서의 과제 및 1개 사업소당 아르바이트 채용에 대한 연간 외부비용, 단발성 아르바이트의 활용상황, 활용의향, 스키마바이트 앱의 인지상황·이용상황 등을 물었다.또 스키마바이트 앱을 이용한 적이 있는 171명에게는 스키마바이트 앱의 평균 매칭 소요시간과 스키마바이트 앱의 만족도, 사업장당 아르바이트 채용에 대한 연간 외부비용 중 틈새 스키마바이트 앱 이용비가 차지하는 비율 등을 물었다.한편, 스키마바이트 앱을 이용한 적이 없는 829명에게는 향후 스키마바이트 앱 이용의향, 스키마바이트 설문조사 사이트 설문조사사이트 온라인설문조사 온라인 설문조사 인터넷설문조사 온라인 설문조사만들기 인터넷 설문지 만들기 무료 설문폼 추천 양식 플랫폼 앱을 이용하는 이유 및 관심이 있는 이유, 향후 이용할 스키마바이트 앱을 선택할 때 중시하는 점 등을 물었다. ;인재채용 업무에서의 과제, 스키마바이트 앱의 활용상황 ◆ 스키마바이트 앱을 활용한 적이 있는 사람은 전체의 17.1%, 이름만 알고 있는 사람은 48.4%~일반기업ㆍ단체에서 인재채용에 종사한 적이 있는 1,000명에 대한 설문조사결과~ 스키마바이트 앱의 인지 및 이둉경험 현황야노경제연구소 조사주1. 조사기간: 2025년 5월, 조사(집계)대상: 정사원, 계약/파견/촉탁사원, 파트/아르바이트 등 인재채용에 종사한 적이 있는 일반기업/단체 근무자 1,000명, 조사방법: 인터넷 설문조사, 단수 설문조사 사이트 설문조사사이트 온라인설문조사 온라인 설문조사 인터넷설문조사 온라인 설문조사만들기 인터넷 설문지 만들기 무료 설문폼 추천 양식 플랫폼 회답 스키마바이트 앱의 이용예정/의형/관심있는 사람이 스키마바이트 앱을 선택할 때 중시하는 점 야노경제연구소 조사 주2. 조사기간: 2025년 5월, 조사(집계)대상: 정사원, 계약/파견/촉탁사원, 파트/아르바이트 등 인재채용에 종사한 적이 있는 일반기업/단체 근무자 1,000명 중에서 스키마바이트 앱 이용예정/의향/관심이 있는 사람 346명, 조사방법: 인터넷 설문조사, 복수 회답 1. 조사결과 개요 본 조사에서 정사원 및 계약·파견·촉탁사원, 파트·아르바이트 등의 인재 채용에 종사한 적이 있는 일반 기업·단체 근무자 1,000명을 대상으로 인터넷 설문조사를 실시했다. 먼저 단발성 아르바이트 모집·채용 및 출퇴근 설문조사 사이트 설문조사사이트 온라인설문조사 온라인 설문조사 인터넷설문조사 온라인 설문조사만들기 인터넷 설문지 만들기 무료 설문폼 추천 양식 플랫폼 관리가 가능한 '스키마바이트 앱'※을 알고 있는지 물었다. 스키마바이트 앱을 이용한 적이 있는 사람은 전체의 17.1%(171명), 이용한 적은 없지만, 구체적인 어플명, 기능, 비용 등은 알고 있는 사람이 15.1%(151명), 기능 및 비용은 모르지만, 어플명 알고 있는 사람이 262%(262명)으로, 이것을 합산하면 「스키마바이트 어플명을 알고 있는 사람」은 전체의 58.4%(584명)였다.한편, 스키마바이트 어플을 몰랐다고 회답한 사람도 24.2%(242명)가 존재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다음으로 스키마바이트 앱을 이용한 적이 있는 사람(171명)에게 아르바이트 채용을 위해 외부 서비스(구인정보 사이트·앱이나 인재소개 등)에 지불하는 설문조사 사이트 설문조사사이트 온라인설문조사 온라인 설문조사 인터넷설문조사 온라인 설문조사만들기 인터넷 설문지 만들기 무료 설문폼 추천 양식 플랫폼 비용(연간 1 사업소 당) 중, 스키마바이트 앱 이용 비용이 차지하는 비율은 어느 정도인지 물었다. 아르바이트 채용에 대한 외부비용 중 스키마바이트 앱 이용비가 차지하는 비율의 평균은 31.4%였다. ※단발성 아르바이트(최단 1일~1주일 정도의 기간동안 근무하는 아르바이트)의 모집이나 채용에 이용하는 구인정보 사이트나 스마트폰 앱 2. 주목 토픽스키마바이트 앱의 이용예정/의향/관심이 있는 사람이 스키마바이트 앱을 선택할 때 중시하는 것은 ‘인재 능력 정도’스키마바이트 앱의 이용 경험이 없는 829명에 대해서, 향후 스키마바이트 앱을 이용할 예정·의향·관심이 있는지 물었다.예정·의향·관심이 있다고 설문조사 사이트 설문조사사이트 온라인설문조사 온라인 설문조사 인터넷설문조사 온라인 설문조사만들기 인터넷 설문지 만들기 무료 설문폼 추천 양식 플랫폼 대답한 사람은 346명(구성비 41.7%), 나머지 483명(동58.3%)은 스키마바이트 앱에 관심이 없었다. 다음으로, 이용할 예정·의향·관심이 있는 사람(346명)에게 스키마바이트 앱을 선택할 때 어떠한 점을 중시하는지 물은 결과, 1위가 ‘인재의 수준 정도’(구성비 44.5%), 2위는 ‘매칭의 빠름 정도’(동38.4%), 3위가 ‘수수료의 낮음 정도’(동36.4%)가 차지했다. 그 외에는 ‘등록 인재 수의 많음 정도’(동28.6%) 및 ‘문제 발생 빈도 적음 정도’(동26.9%) 등의 항목도 상위에 올랐지만, 조사결과에서는 이용하는 스키마바이트 앱을 선정할 때는 ‘인재의 능력 정도’가 가장 중시되는 경향인 것을 알 수 설문조사 사이트 설문조사사이트 온라인설문조사 온라인 설문조사 인터넷설문조사 온라인 설문조사만들기 인터넷 설문지 만들기 무료 설문폼 추천 양식 플랫폼 있었다.​​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